효성티앤에스, '연탄 배달' 봉사활동으로 사회공헌 의식함양
효성티앤에스, '연탄 배달' 봉사활동으로 사회공헌 의식함양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8.05.31 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효성)효성티앤에스, '연탄 배달' 봉사활동

[서울=글로벌뉴스통신]효성티앤에스㈜(구 노틸러스효성)는 에너지 빈곤층인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가정에 연탄 1만장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30일(수) 밝혔다.

봉사활동에는 올해 승격자들이 참여해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영세가정 및 조손가정에 연탄을 전달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몸소 실천했고,효성의 경영방침 중 하나인 '사회공헌 활동 강화'를 위한 의식 함양을 위해 2015년부터 실시해 왔다.

에너지빈곤층은 전기료, 연료, 난방비등 광열비에 들어가는 비용이 가구 소득의 10% 이상인 가구들로 소득대비 광열비 비중이 높아 의식주에 쓰는 비용이 상대적으로 적어져 결국 에너지를 필요한 만큼 쓰기 힘들다. 이번 연탄 배달은 일교차가 심한 최근 열악한 난방설비, 전기세 우려로 전기장판도 사용하지 못하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사진제공:효성)효성티앤에스, '연탄 배달' 봉사활동

효성티앤에스㈜ 표경원 대표이사는 "효성티앤에스㈜는 2004년부터 매년 김장봉사, 사랑의 쌀 및 생필품 전달, 도시락 배달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확대, 실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http://www.globalnewsagency.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