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행, ISH Messe 2009 프랑크푸르트 참가
(주)진행, ISH Messe 2009 프랑크푸르트 참가
  • 관리자
  • 승인 2009.04.0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케일 부스터와 직결수기 그린비로 유럽시장 공략

 지난 3월 10일~14일(5일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ish messe 2009(국제 냉난방기구 박람회) 가 개최되었다. 냉난방 및 공조 분야의 최신 기술이 총망라되는 세계적 규모의 국제 박람회로 격년제로 개최되며 전 세계 2500여개의 해외 유수의 관련 기업들이 참가하는 이 박람회에 물리적 수처리기 스케일 부스터로 국내에서 탄탄한 기반을 다져온 수처리 전문기업 (주)진행(대표이사 심학섭)이 “스케일 부스터”와 함께 신제품 “직결수기 그린비”를 출품하였다. 스케일 부스터는 노후배관의 부식문제를 해결하고 수명을 연장해주는 물리적 수처리기로 이미 국내에서는 약 90여 지자체 상수도에 설치되어 효과가 입증되고 있으며 해외에도 독일수상관저, 벤츠사, bmw, bosch, 알리안츠, 티센그룹, abb 등 30개국 30만 여곳에 설치될 정도로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신제품 “직결수기 그린비”는 수돗물을 불신해서 출시된 정수기와는 달리 우수한 품질의 우리나라 수돗물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고 배관부식 등에 따른 중금속 유출, 세균문제, 염소냄새를 제거해 가장 깨끗한 수돗물을 가정에서 그대로 먹을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불필요한 정수과정을 거치지 않기에 버려지는 물이 전혀 없고, 세계 63개국 특허를 가진 아연이온수발생기를 장착해 수돗물 내 중금속 환원을 통한 흡착, 제거는 물론, 특히 인체에 유해한 중금속으로 알려진 수은, 동 등을 98~100% 까지 제거한다.  또한 과산화수소수(h2o2)를 생성하여 세균 살균에 도움을 주며, 인체성장 및 질병예방에 꼭 필요한 아연 등 미네랄 섭취를 강화시켜 좋은 물맛을 유지하고 우리 몸에 가장 건강하고 적합한 물을 공급하게 된다. 또한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다이옥산의 경우 공인된 기관인 한국환경수도연구소에서 수질검사를 한 결과 제거율이 98%이상임이 입증되었다. 이와 같이 뛰어난 성능을 가진 그린비는 수질이 좋지 않은 유럽시장에서도 필수적인 제품이라는 호평과 함께 많은 바이어들의 관심을 모았다.1 00여개국 20만 여명이 참관한 이번 박람회에서 좋은 성과를 얻은 (주)진행은 스케일 부스터와 그린비가 국익과 국민의 건강을 위한 제품인 만큼 유럽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공격적 마케팅으로 본격적인 매출확대에 힘쓸 계획이다.
지난 3월 10일~14일(5일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ish messe 2009(국제 냉난방기구 박람회) 가 개최되었다. 냉난방 및 공조 분야의 최신 기술이 총망라되는 세계적 규모의 국제 박람회로 격년제로 개최되며 전 세계 2500여개의 해외 유수의 관련 기업들이 참가하는 이 박람회에 물리적 수처리기 스케일 부스터로 국내에서 탄탄한 기반을 다져온 수처리 전문기업 (주)진행(대표이사 심학섭)이 “스케일 부스터”와 함께 신제품 “직결수기 그린비”를 출품하였다. 스케일 부스터는 노후배관의 부식문제를 해결하고 수명을 연장해주는 물리적 수처리기로 이미 국내에서는 약 90여 지자체 상수도에 설치되어 효과가 입증되고 있으며 해외에도 독일수상관저, 벤츠사, bmw, bosch, 알리안츠, 티센그룹, abb 등 30개국 30만 여곳에 설치될 정도로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신제품 “직결수기 그린비”는 수돗물을 불신해서 출시된 정수기와는 달리 우수한 품질의 우리나라 수돗물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고 배관부식 등에 따른 중금속 유출, 세균문제, 염소냄새를 제거해 가장 깨끗한 수돗물을 가정에서 그대로 먹을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불필요한 정수과정을 거치지 않기에 버려지는 물이 전혀 없고, 세계 63개국 특허를 가진 아연이온수발생기를 장착해 수돗물 내 중금속 환원을 통한 흡착, 제거는 물론, 특히 인체에 유해한 중금속으로 알려진 수은, 동 등을 98~100% 까지 제거한다. 또한 과산화수소수(h2o2)를 생성하여 세균 살균에 도움을 주며, 인체성장 및 질병예방에 꼭 필요한 아연 등 미네랄 섭취를 강화시켜 좋은 물맛을 유지하고 우리 몸에 가장 건강하고 적합한 물을 공급하게 된다. 또한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다이옥산의 경우 공인된 기관인 한국환경수도연구소에서 수질검사를 한 결과 제거율이 98%이상임이 입증되었다. 이와 같이 뛰어난 성능을 가진 그린비는 수질이 좋지 않은 유럽시장에서도 필수적인 제품이라는 호평과 함께 많은 바이어들의 관심을 모았다.1 00여개국 20만 여명이 참관한 이번 박람회에서 좋은 성과를 얻은 (주)진행은 스케일 부스터와 그린비가 국익과 국민의 건강을 위한 제품인 만큼 유럽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공격적 마케팅으로 본격적인 매출확대에 힘쓸 계획이다.


지난 3월 10일~14일(5일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ISH Messe 2009(국제 냉난방기구 박람회) 가 개최되었다.
냉난방 및 공조 분야의 최신 기술이 총망라되는 세계적 규모의 국제 박람회로 격년제로 개최되며 전 세계 2500여개의 해외 유수의 관련 기업들이 참가하는 이 박람회에 물리적 수처리기 스케일 부스터로 국내에서 탄탄한 기반을 다져온 수처리 전문기업 (주)진행(대표이사 심학섭)이 “스케일 부스터”와 함께 신제품 “직결수기 그린비”를 출품하였다.
스케일 부스터는 노후배관의 부식문제를 해결하고 수명을 연장해주는 물리적 수처리기로 이미 국내에서는 약 90여 지자체 상수도에 설치되어 효과가 입증되고 있으며 해외에도 독일수상관저, 벤츠사, BMW, Bosch, 알리안츠, 티센그룹, ABB 등 30개국 30만 여곳에 설치될 정도로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신제품 “직결수기 그린비”는 수돗물을 불신해서 출시된 정수기와는 달리 우수한 품질의 우리나라 수돗물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고 배관부식 등에 따른 중금속 유출, 세균문제, 염소냄새를 제거해 가장 깨끗한 수돗물을 가정에서 그대로 먹을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불필요한 정수과정을 거치지 않기에 버려지는 물이 전혀 없고, 세계 63개국 특허를 가진 아연이온수발생기를 장착해 수돗물 내 중금속 환원을 통한 흡착, 제거는 물론, 특히 인체에 유해한 중금속으로 알려진 수은, 동 등을 98~100% 까지 제거한다.
또한 과산화수소수(H2O2)를 생성하여 세균 살균에 도움을 주며, 인체성장 및 질병예방에 꼭 필요한 아연 등 미네랄 섭취를 강화시켜 좋은 물맛을 유지하고 우리 몸에 가장 건강하고 적합한 물을 공급하게 된다. 또한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다이옥산의 경우 공인된 기관인 한국환경수도연구소에서 수질검사를 한 결과 제거율이 98%이상임이 입증되었다.
이와 같이 뛰어난 성능을 가진 그린비는 수질이 좋지 않은 유럽시장에서도 필수적인 제품이라는 호평과 함께 많은 바이어들의 관심을 모았다.
1 00여개국 20만 여명이 참관한 이번 박람회에서 좋은 성과를 얻은 (주)진행은 스케일 부스터와 그린비가 국익과 국민의 건강을 위한 제품인 만큼 유럽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공격적 마케팅으로 본격적인 매출확대에 힘쓸 계획이다.

<환경공업신문>
www.envinews.co.kr
구독·광고문의 02-436-8000


  • 서울시 중랑구 상봉동 136-50 동일빌딩 409호
  • 대표전화 : 02-436-8000, 491-5253
  • 팩스 : 02-496-5588, 432-8004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광재
  • 명칭 : 환경공업신문,엔비뉴스(envinews)
  • 제호 : 환경공업신문,엔비뉴스,환경뉴스,envinews,월간환경21
  • 등록번호 : 서울 다 06504
  • 등록일 : 1989-01-24
  • 발행·편집인 : 이광재
  • 환경공업신문,엔비뉴스,환경뉴스,envinews,월간환경21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1 환경공업신문,엔비뉴스,환경뉴스,envinews,월간환경21.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nvinews.co.kr
ND소프트